플래닛주 조금 해보고 느낀 + (검색) 팁들.txt > 뭐함(정보&일상)

본문 바로가기

뭐함(정보&일상)

플래닛주 조금 해보고 느낀 + (검색) 팁들.txt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enhEV815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0회 작성일 19-11-30 00:23

본문

1. 동물 인기도에 따라 배치하기

인기도 낮은 동물 안쪽에 두면 아무도 보러 안감. 인기 많을수록 멀리 놔야 관객들 동선이 거기까지 간다.

만약 초반에 설계를 잘못했으면 우리를 서로 바꾸더라도 인기많은 애들을 안쪽에 넣어놔야 한다.


2. 직원건물 가리기

직원건물 뭐 별의별 수를 다 써서 가려봤자 소용없음. 걍 중요한건 거리였음. 왼쪽아래 레이더 켜서 관객들에게부정적인영향 표시하는거 있는데 그거 보면 얼마만큼 떨어뜨려놔야 하는지 나온다. 관람객보행로에서 그 거리 이상 떨어뜨려 놓기만 하면 됨. 무슨 나무판자로 가리고 개지랄했는데 그게 아니었음.


3. 거북이 우리는 작게

우리 크면 배고파졌을 때 밥먹으러 가다가 죽음 (실제 사례)


4. 근무지 지정

사육사는 근무지 설정 해주는게 좋고 나머지는 굳이 할필요 없다고 함. 그리고 사육사가 먹이를 잘 못준다 싶으면 먹이통을 게이트 가까이 둬보라고 하네. 그리고 상점은 깔면 자동으로 거기 지정된 직원 한명 고용됨. (철거해도 직원은 그대로 남음)


5. 주 수입원은 기부금

입장료, 상점 수익은 부수익이라 생각하면 되고 실질적으로 돈은 기부금으로 번다. 그리고 이 기부금 수익은 1번과도 연결됨. 배치가 중요.


6. 버그

크래쉬나는거 말고도 돈이 갑자기 적자가 되는 버그가 있다고 함. 세이브를 수시로 하는 수밖에 없는듯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01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71
어제
210
최대
1,572
전체
50,150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