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맨유의 프레드, 네빌-킨 비판에 "우승경력 많으니까 할만하지" > 힘숨찐

본문 바로가기

힘숨찐

[인터풋볼] 맨유의 프레드, 네빌-킨 비판에 "우승경력 많으니까 할만하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혼자사는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43회 작성일 19-10-09 18:38

본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프레드(26)가 많은 우승 경력을 가진 게리 네빌과 로이 킨의 비판이 정당하다고 말했다.

프레드는 지난 2018년 샤흐타르 도네츠크를 떠나 맨유에 합류했다. 이적료 5,200만 파운드(약 760억 원)을 기록하며 큰 기대를 받았지만 부진을 이어가며 많은 비판을 받고 있다.

프레드는 “네빌과 킨의 우승 경력을 감안하면 그들의 비판을 정당하다. 비판을 통해 나는 더욱 나아지려고 노력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나는 맨유가 거대한 구단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맨유의 역사, 최고의 선수들 그리고 역사적인 순간들을 알아가는 것을 즐긴다. 그동안 우리에게 좋은 시절은 아니었다. 우리의 경쟁자들을 우승을 차지했고 맨유는 챔피언스리그에도 나서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프레드는 “맨유는 우승을 차지할 자격이 있고 우리는 더 나아지기 위해 싸워야 한다. 우리는 과거의 영광을 다시 차지해야 한다. 팬들이 경기 결과로 인해 슬퍼하는 것을 보면 나 역시 힘들다”고 전했다.

http://interfootball.heraldcorp.com/news/articleView.html?idxno=331464

 

 

개먹튀쉑.. 양심은있네 잘좀하자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05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82
어제
227
최대
1,432
전체
34,599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